본문 바로가기
관심사/맛집

광교 이자카야 심야식당 후라후라

by 빛의이야기 2018. 5. 24.
시메사바가 너무 먹고싶었는데 광교 근처에서는 파는곳이 별로 없었어요..겨우 찾았어요..

푸르지오 월드마크 비어킹 옆에 심야식당 후라후라

일단 시메사바를 주문 했습니다.

아....나쁘지 않았어요..9천8백원이었기 때문이죠..해동한 시메사바

안주가 좀 모자란 느낌

나가사끼 나베....만사천원 역시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충분하지 않네요..

간단히 술마시기에 나쁘지않은 정도
추천하기에도 비추하기에도 어정쩡하네요..
딱 그 가격만큼...조금더 인심을 배푸시면 좋을듯
그거 알마 안하거든요
반응형